[회원혜택]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?
회원 가입 시 발급되는 10% 할인 쿠폰과 뉴스레터를 통해 비정기적으로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단, 일부 상품은 쿠폰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 |
[회원혜택] 회원이 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회원가입 시 10% 쿠폰이 최초 발급되며, 구매 시마다 구매금액의 5%가 적립됩니다.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. 비정기적으로 발송되는 뉴스레터를 통해 최신 소식과 다양한 프로모션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, 관련 행사에 우선적으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. |
[주문 관련]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.
로그인 후 [My Page] [주문 배송 조회]란 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. 비회원이라면 주문번호를 알고 계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. |
[주문 관련] 주문은 이미 했는데, 상품 변경을 하고 싶어요.
발송 전 일 경우 고객센터 (1600-9220)로 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가격이 동일한 상품에 한하여 변경이 가능하며, 이미 발송된 제품이라면 변경이 어렵습니다. |
[주문 관련] 주문 상품을 결제하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나요?
신용카드 결제와 무통장 입금 주문 등의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 무통장 입금 주문 시 입금은행은 가상계좌로 고객님이 원하시는 은행을 선택하시면 고객님께 계좌번호가 부여됩니다. 주문서 작성 후 부여된 계좌번호로 3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합니다. 입금확인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으로 취소됩니다. |
[주문 관련] 상품 주문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한 상품 주문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집니다.
2. 장바구니에 담기 (주문하기) 3. 회원 ID 로그인 또는 비회원 주문 선택 4. 주문서 작성 5. 결제방법 선택 및 결제 6. 주문 완료(주문번호 확인) |
[배송 관련] 배송료는 얼마인가요?
5만원 이상은 무료 배송이며, 5만원 미만은 결제 시 배송비 3,000원이 추가됩니다. (도서, 산간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.) |
[배송 관련]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로그인 후 [My Page] [주문, 배송 조회]에서 조회 가능합니다. 또는, 제품 발송 후 안내해드리는 송장번호로 택배 사 조회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 |
[배송 관련] 주문한 상품은 언제쯤 배송되나요?
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전국에 배송됩니다. 오전 9시 이전에 결제 완료된 주문은 당일 발송되며, 이후는 익일 발송됩니다. 발송 후 1~3일 이내에 도착합니다. 위 배송 예상 기간은 토요일, 일요일과 공휴일 제외, 제주지역, 도서 및 산간지역 제외되는 기간이며, 택배 사 사정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 |
[교환/반품/취소] 단순 변심 시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단순 변심인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으로 처리됩니다. |
[교환/반품/취소] 환불은 어떻게 진행되나요?
환불 처리는 결제 방법에 따라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.
승인 취소 요청 후 해당 카드사에 따라 처리시간은 주말을 제외하고 5~7 영업일 정도 소요됩니다. 승인 취소는 카드사에서 직접 처리하므로 요청 이후 변경, 수정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 없습니다. - 무통장 결제 시 : 교환 및 반품 요청서에 환 받으실 계좌 정보를 정확히 작성해 주시면 제품 도착과 함께 입금 처리해드립니다. |
[교환/반품/취소] 반품 내역은 어떻게 확인해야 하나요?
담당자가 반품 접수를 처리한 날로부터 주말을 제외하고 평일 기준 4~5일 이내에 주문 취소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, 등록된 휴대전화의 문자 메시지로 안내해 드립니다. |
[교환/반품/취소] 반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원활한 반품을 위해서 다음의 반품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.
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이니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 박스로 다시 한번 포장해 주세요. 2. 반품처로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세요.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. |
[교환/반품/취소] 교환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원활한 교환을 위해서 다음의 교환 절차를 숙지하고 따라주세요.
2. 상품 상자에 동봉되어 있는 교환 및 반품 안내서에 맞춰 자세한 내용 작성 후 상품과 함께 택배 박스에 넣어 반품처로 보내주세요. 신발 상자도 상품의 일부이니 배송 과정 중 훼손되지 않도록 배송된 택배 박스 혹은 이외의 박스로 다시 한번 포장해 주세요. 3. 반품 센터로 상품을 보내주실 때 신속한 처리를 위해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 주세요. 타 택배를 이용할 경우 선불로 발송해 주세요. 4. 원주문 상품이 반품처로 입고 확인되면 교환 상품이 발송됩니다. |
[교환/반품/취소]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나요?
택 제거 혹은 손상 / 상자를 포함한 구성품이 훼손된 상품, 착용의 흔적이 있는 상품은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또한, 반품 기간이 경과한 상품의 경우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 |